logo

자유게시판

성도의 교제소개내용교회소개예배와 말씀교회학교성도의 교제소식과 나눔

라오스에서(백규현 선교사님)


사랑하는 광장교회 성도님들께

 

  라오스의 하나님 백성들을 위하여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하는 동역자님께 은혜가 넘치기를 소망 합니다. 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하는 라오스의 상황 속에서 하나님의 복음을 위하여 사용되어지는 것이 큰 기쁨입니다. 계속되는 라오스의 선교를 위하여 특히 이 땅에 하나님의 사람들이 더 많아 질 수 있도록 지금처럼 사랑과 권면 그리고 중보를 부탁드립니다.

  벌써 9월입니다. 시간이 너무 빠르게 느껴집니다. 라오스는 2009년 아세안의 10개국이 함께 하는 체육대회 준비를 위하여 도로, 운동장건설 등 기간산업 건설로 매일 변화를 직접 느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이와는 반대로 정치, 종교적으로는 전보다 더한 어려움들의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 세대가 가기 전에 이 땅의 참 변화를 위하여 기도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우기와 더위 속에서 큰 어려움 없이 지낼 수 있는 것이 하나님의 사람들의 사랑과 기도임을 압니다.

 

1. 샤론 교육 센터

  방학 기간에 교실 및 시설들을 정비하고 8월 20일 2007-2008학년도의 학사 일정을 하나님의 은혜로 시작하였습니다. 시작하며 전 직원이 하나님께 감사와 소망의 예배를 드렸습니다. 반가운 미소로 인사하며 등교 하는 어린이들을 보며 더한 기쁨이 있습니다. 더욱 감사한 것은 미국 선교사부부와 피아노 및 음악 교사가 합류한 것입니다. 함께 학교의 전반적인 것들을 세워가려 합니다. 무엇보다도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며 좋은 기독교 국제학교로 세워가려 합니다. 올해에도 7명의 외국인교사와 12명의 라오스인교사 및 직원들이 함께 학교를 세워갑니다.

  아울러 날마다 기도 하는 것은 이 학교가 기독교 국제학교로 발전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위하여 라오스에 있는 외국인 교사들과 늘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초등학교가 내년에도 계속하여 확대되어지고 진행될 수 있도록, 진행 중인 초등학교 교육부허가가 속히 마무리 되어 질 수 있도록 아뢰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라오스 일반 학교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라오스 교육부의 커리큘럼으로 교육할 곳인 예비학교 부지로 저희가정이 이사를 하였습니다. 오래 전 라오스를 정탐하며 라오스 학교를 바라보며 품었던 것이었습니다. 날마다 기도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정확한 시간에 모든 것을 예비하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앞으로 이곳에서 샤론 라오학교로 유치원과 초등학교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라오스 서민들을 위한 학교가 될 것입니다.    

  얼마 전에 교육부에서 다녀갔습니다.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습니다. 저희들이 기도하기는 빠른 시간 내에 건축이 되어 학교를 개원하는 것입니다. 절대적인 기도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아울러 건축비의 후원을 위하여 아뢰어 주시길 바랍니다.

 

3. 예은 학사

  예은 학사는 1년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부족하지만 은혜가운데 시작되었고 진행되고 있습  니다. 지금은 세 청년(텅드안과 분럼, 텅담)과 분미집사 가족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 학사를 통하여 하나님의 일꾼들이 세워질 수 있도록 아뢰어 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이 학사 사역을 함께하는 분미 집사 부부 또한 지치지 않고 날마다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무엇보다 아버지 어머니의 역할을 잘 감당 할 수 있도록 아뢰어 주시길 바랍니다. 복음을 전하며, 아이들을 양육하며, 교회에서 봉사를 하며, 그리고 샤론학교에서 맡겨진 일들을 감당하며 기쁨으로 이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미래를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많은 청년들이 함께 하고자 합니다. 이 사역이 하나님의 뜻 안에서 온전히 성장할 수 있도록 그리고 모든 것이 구비 되어 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4. 미래의 하나님의 일꾼들

  라오스는 9월에 학기가 시작됩니다. S양은 4학년 1학기를 마치고 두 달간의 방학을 맞이하여 라오스로 돌아왔습니다. 두 달간 U지역의 교회들을 방문하며 어린이 수련회를 가지려 합니다. 아울러 구입한 대지에는 교회를 건축하여 넝랭교회가 이전하는 것과 아울러 기숙사를 세워 오지의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사역을 위하여 아뢰고 있습니다.

  학사의 T군과 B군은 랃타나대학의 영문학과 2학년에 올라갔습니다. K양은 컴센터대학의 4학년에 재학을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새로 학사에 들어 온 D양은 교육대학에 입학을 하였습니다. 졸업을 하면 각자 소명을 가지고 지방으로 돌아가 사역을 감당할 하나님의 일꾼으로 결단한 청년들입니다. 이들의 2007-2008년 학비(920,000원)를 위하여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5. 가정

  이진숙교사를 위하여 기도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은혜로 감당할 수 있었고 더한 감사함으로 라오스에서 사역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작은 아이 인철이는 치앙마이로 가서 그레이스학교 10학년을 시작하였고 미국 남 침례교에서 세운 외국 기숙사로 들어가서 하나님의 자녀로 양육되고 있습니다. 큰 아이 명철이는 한국에서 대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로 합당한 학교에 들어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5년의 시간이 되어 지며 근래에 “하나님의 사람”에 대한 많은 생각들이 있습니다. 쉽지 않은 양육이지만 나의 제자, 내 말에 순종하는 그런 사람이 아닌 하나님의 제자 즉 하나님의 사람을 양육하려는 마음들이 있습니다. 우리보다 앞서가시는 능력 많으신 주님을 의지하며 그 분만을 신뢰하며 모든 것을 내려놓고 나아갑니다. 날마다 이 길에 함께 하는 동역자님께 감사드리며 지금 하나님의 놀라운 축복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2007년 9월 10일

                                      라오스 위엥쨘에서 백규현 이샤론 교사 드림

 

이렇게 ㄱ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샤론 영어 학교가 주님의 은혜 가운데 세워져 갈 수 있도록

   (2008년도 초등학교 확대-건물 임대 및 땅 임대 후 건축)

☞ 폰떵 마을에 시작할 라오스 현지 학교를 위하여(땅 임대비와 교실 건축비)

☞ 예은 학사를 통하여 바른 양육이 될 수 있도록

우돔싸이 사역 하나님이 사람들이 바로 세워질 있도록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조회
  • 1
  •  라오스에서(백규현 선교사님)
  • 2008-01-07
  • 관리자
  • 3110

게시글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삭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수정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