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성도의 교제소개내용교회소개예배와 말씀교회학교성도의 교제소식과 나눔

라오스행전(백규현 선교사)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2008년도 6월이 지났습니다. 날마다 그 분의 은혜와 사랑은 함께하고 있습니다.

평안하시지요?

 한국에서 들리는 안타까운 소식들이 있지만 하늘의 정권으로 통치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알기에 무릎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요즈음 기도하고 있는 것은 나의 생각, 나의 계획, 나의 경험을 의지하지 않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는 것입니다. 늘 그러한 하나님의 인도하심 속에 나아가려고 합니다. 그 인도하심이 라오스 선교의 기본임을 압니다. 또한 날마다 기도와 사랑으로 동역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끊임없는 라오스 행전, 나아갈 수 있는 것은 동역자님의 기도와 사랑 덕분입니다.


1. 샤론 영어 학교

 샤론 영어 학교는 지난 6월 13일 방학을 하였습니다. 두 주간의 짧은 방학 후 30일 5주간의 여름계절 학기를 시작하였습니다. 2008-2009학년도 신학기가 8월 25일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위하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학교이전과 이번학년도에도 좋은 교사들이 샤론의 아이들을 지도 할 수 있도록 계속하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학교를 이전 할 수 있는 2,700평의 대지에 건물이 있는 좋은 장소를 찾아 건물 주인과는 임대계약에 관한 전반적인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데, 현재 이 건물을 임대한 임차인이 계약상의 임대기간이 남은 것을(2018년)이유로 그리고 별도로 건축한 건물에 대한 권리를 말하며 이사비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큰 문제이기에 긴급중보를 구합니다.

 토요 영어 학교는 방학을 하였습니다. 9월 시작을 준비하며 효과적으로 복음과 연결하는 영어 학교가 되기를, 그리고 이 반을 담당할 아나벨리영어교사를 위하여 아뢰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피아노교사로 수고하였던 단기선교사가 8월 초 1년간의 기간을 마치고 귀국을 하게 됩니다. 후임이 아직 결정되지 않았기에 함께 할 동역자를 위하여 중보를 요청합니다.


2. 예은 학사와 양육

 함께 하는 T군과 B군은 랃타나 대학 2학년을 마쳤습니다. T양은 초등학교 교사대학을 7월 중순경에 졸업하게 됩니다. 모두 하나님의 은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과 주일에 함께 만나 o배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들을 바라보며 때로는 아플 때도 있지만  함께 청년들과 하나님의 비젼을 나누게 하시니 감사할 뿐입니다. 11월 이후 학사에 변동이 있을 것 같습니다. 직접 관리하고자 하는 마음이 많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구하고 있습니다.

 북쪽의 U지역의 T군과 S양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하여 태국으로 가던 중 훈련생들이 ㅅ경책을 가지고 있는 것이 발각되어 조사를 받고 감옥에 갇혀 6개월이 지난 지금도 3명이 아직 감옥에 구금되어 있습니다. 이 일에 직접적으로 연관이 되어 어려움을 겪는 중입니다. 이러한 고난이 있다 하여도 포기하지 않고 맡겨진 사역들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ㄱ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나노 지역과 ㄱ회 건축

 수도에서 17km 떨어진 나노마을의 예배 처소 확장 공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아울러 틴피야지역의 ㄱ회와 싸바나켓 도의 N교회 우돔싸이 도의 N교회 건축이 진행 중 입니다. 특히 나노마을에 사는 어린이들 중 많은 수가 가난하여 학교를 다니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아울러 매주 토요일 이들을 위한 토요학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4. 라오스의 미래를 위하여

 매 주일 오후 5시 샤론학교 에서 ㄱ도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마지막 주는 ㅇ배로 나아갑니다. 큰 은혜가 있습니다. 예배에 성공한 자가 되어서 든든한 자로 서는 모습들이 있습니다. 매 주마다 드려지는 ㄱ도모임과 ㅇ배를 통하여 함께 하는 지체들에게 큰 부흥이 있기를 아뢰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라오스 미래를 위하여 함께 하는 지체들을 훈련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필리핀으로 보내어 영어로 공부하는 것을 염두에 두고 ㄱ도하고 있습니다. 허락하신다면 금년에 두 청년을 필리핀으로 유학을 보내고 한국으로도 한 청년을 보내려고 아뢰는 중입니다. 위하여 아뢰어 주시기 바랍니다. 허락하신다면 이를 위한 후원자가 순적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중보 부탁드립니다. (1인당 월300,000원)


5. 몽골 방문과 은혜

 지난 6월 초 은혜와 섭리가운데 몽골을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목적은 라오스에 대학을 위해서입니다. 많은 분들을 만나 듣고 느끼고 그리고 ㄱ도하였습니다. 이 일에 ㄱ도로 헌금으로 후원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열악한 교육환경 속의 라오스 정부에서 적극적으로 대학을 원하고 있습니다. 허락하신다면 간접적인 ㅅ교대학을 세우는 것에 대하여 ㄱ도하고 있습니다. 이 나라의 지도자를 배출하며 직, 간접적으로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일을 할 것입니다. 이들이 사회에 나가 주의 일을 감당함으로 세워져 갈 주님의 나라에 대한 꿈을 가져 봅니다.


6. 가정

 가정 안에서 평안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하며 평안함 속에 지내고 있습니다. 큰 아이 명철이는 올 8월 20일 DBU(달라스침례신학교)에 진학을 준비하고 있고, 작은 아이 인철이는 10학년을 마쳤습니다. 이들이 하나님의 자녀로 세워져 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대를 이은 하나님의 일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랑과 ㄱ도 부탁드립니다. 


 날마다 은혜를 주신 하나님을 찬미합니다. 이 라오스 행전에 ㄱ도와 사랑으로 함께 한 모든 동역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축복합니다. 날마다 놀라우신 그 분의 은혜와 사랑이 넘치기를 라오스에서 ㄱ도합니다. 평안하세요.

                                            2008년 7월 3일

                                 라오스 위엥쨘에서 백규현 이샤론 ㅅ교사 드림

  

기도제목

1. 대학교 부지인 단씨 땅(11만평)을 순적하게 인도하소서.  

2. 훈련 및 양육센터로 활용할 수 있는 센터를 위한 부지를 허락하소서.

     (라오스인 양육과 외국 교사들 그리고 사역자 사택)

3. 미국 DBU(달라스침례교신학교)로 진학 하는 큰 아이 명철이 교육비가 순적하게 채워지고 하나님의 계획과 섭리로 성장이 있게 하소서.

4. 라오스 사역에 기름부어 주시고(샤론 영어 학교, 예은 학사, 교회, 제자 양육) 이 사역을 통하여 귀한 열매들이 있게 하소서. 

5. 두 청년을 필리핀으로 신학을 보내려는데 이를 위한 후원자가 순적하게 연결되게 하소서. (1인당 월300$)

6. 저의 가정이 성령으로 영적 충만함과 은혜로 날마다 승리하게 하시고 기쁨이 충만하게 하소서 .

7. 단기로 섬길 교육ㅅ교사-피아노교사, 유치원교사-를 보내주소서.

8. 학교에 필요한 승합차를 허락하소서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조회
  • 1
  •  라오스행전(백규현 선교사)
  • 2008-07-09
  • 관리자
  • 2414

게시글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삭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수정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